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호텔 추천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룸서비스, FHR 꿀팁 여의도 맛집 쿠마 익스프레스

by 똑토리 2023. 7. 28.
반응형

여의도 호텔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추천

필자는 호캉스 러버다. 반얀트리, 포시즌스, 신라, 시그니엘 등 국내에서 최고로 좋다는 호텔은 다 묵어봤고, 특히 반얀트리, 신라, 시그니엘은 1년에 여러번 갈 정도로 호캉스를 좋아했다. 콘래드는 사실 내가 언급한 호텔에 비하면 명성이 낮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정말 끝내주는 호텔이다. 코로나 때 웬만한 음식점에 오후 6시부터 4명이상 모임이 금지였었나, 그 때 시아버지 생신이었는데, 콘래드 호텔 한강뷰 룸 2개를 잡아 생신을 축하했던 기억이 있다. (식사는 각자 방에서 룸서비스를 시켜먹었지.. ㅠㅠ)

내가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아래 사진을 보면 납득할 것이다.

대한민국 여의도에 위치해서 더 현대 서울도 가깝고, 한강도 가까울 뿐 아니라, 호텔 룸 방이 이렇게나 좋다! 얼마냐고? 대부분 31만원~ 32만원 정도에 다녀왔다. 나는 콘래드를 35만원이상 가격에 묵어본적이 없다. 조식포함에 항상 30만원 초반이 max라 생각하고 예약한다. 이건 마지막 꿀팁에서 다루겠다. 내가 묵었던 방은 1 KING BED DELUXE ROOM 이다. 

정말 환상적인 야경, 개인적으로 시그니엘 뷰보다 훨씬 만족스럽다. 룸서비스를 시켜도 환상이고, 맛집 음식을 배달시켜 먹어도 환상적이다. 

룸서비스 추천 - LA 갈비 정식, 여의도 맛집 - 쿠마 익스프레스

신라호텔은 갈비반상과 차돌짬뽕이 맛있는건 다들 알거다. 여의도도 갈비 맛집이다. 아주 약간 짜긴 하지만, LA갈빈데 짜면 어떠하리. LA 갈비정식은 진짜 가성비 끝내준다. 내가 먹었을 땐 5만원 정도였던 것 같다. 뷰를 같이 찍느라 아래사진에 갈비가 자세히 나오진 않았지만, 5성급 호텔 짬바 어디 안간다. 찬도 정갈하고, 갈비도 양이 꽤 괜찮아서 성인남자가 먹어도 만족스러운 양이다. 그냥 저 뷰가 다한것일까..? 뭘 먹어도 맛있는 뷰이긴 하다.

아래는 내가 배달(?)시켜 먹었던 쿠마 익스프레스 회이다. 여의도에서 가장 맛있는 횟집이라고 생각한다. 필자는 해산물과 뉴질랜드 산 쇼비뇽 블랑과 먹는걸 좋아하는데, 위에 있던 사진처럼 끝내주는 한강 야경에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만족스러운 호캉스가 완성된다. 쿠마 익스프레스는 원래 픽업을 할 계획이었는데, 이날 사장님께서 빨리 어디를 가셔야했나.. 그래서 콘래드까지 직접 갖다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정말 맛집이라 번창하지 않을 수 없겠지만) 사진만 봐도 고수의 향기가 느껴지지 않은가? 회좋아하는데 여의도에서 호캉스한다? 야식은 쿠마입니다 여러분.

콘래드에서 즐기는 쿠마익스프레스, 사장님이 직접 호텔로 가져다 주셔서 감사했던 기억

 

FHR 꿀팁

FHR(Fine Hotels + Resorts)이란?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전세계 5성급 호텔 이용 시 아멕스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홍보한다.

현대 아멕스플래티늄이나,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소지자는 FH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필자는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을 소지하고 있다. 이 카드는 정말 유효기간이 만료할때까지 없애지 않을 카드다. 연회비는 70만원이지만, 신세계 10만원 + 동남아 항공권 1+1 또는 본인 좌석 업그레이드 + 국내 또는 해외 특급호텔 무료 숙박(국내는 반얀트리가 대표적이다.) + FHR + 발렛 + 공항 라운지 등등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로 혜택이 너무 많다. 

잠깐,  아멕스 플래티늄이 없는데 그럼 난 싸게 못가는거냐고? 아니다. 아멕스는 FHR을 제공하지만 VISA카드 역시 프리미엄 등급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VISA에서 제공하는 호텔 예약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건 추후에 호텔 싸게 예약하는 방법 포스팅에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아래 사진은 내가 예약한 금액이다. 이게 조식 포함에, 레이트체크아웃 4시인 여의도 한강뷰 호텔 가격이다. 정말 끝내주지 않은가? 31만 5700원 이라니! 아 심지어 금요일 숙박 가격이다. 신라호텔보다 서비스가 훌륭하진 않고, 조식이 맛있진 않다. 그런데  이 가격에 이 뷰에 여의도인데? 대체할만한 숙소가 과연 있을까?

반응형